씨젠의료재단,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수상
상태바
씨젠의료재단,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수상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1.04.0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서비스 부문 대상 첫 영예

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은 4월 2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개최된 ‘제12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에서 의료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2010년부터 매년 자체 평가시스템에 의해 국내 산업과 지역, 문화 등 제 분야에서 최고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부문별로 발표해 오고 있는데, 재단은 의료서비스 부문에서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씨젠의료재단은 코로나19 팬데믹에 맞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코로나19 검사를 수행하며, K-방역의 최일선에서 분투하고 있다. 특히, 본원, 부산경남검사센터, 대구경북검사센터, 광주호남검사센터에서 대량의 검체를 처리할 수 있는 자동화 시스템을 바탕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카자흐스탄에 설립된 알마티검사센터는 드라이브스루 및 워크스루 검사소를 이용한 검체 채취와 앞선 분자진단 기술을 통한 검사 수행으로 카자흐스탄의 방역에 공헌하고 있다.

천종기 이사장은 “우리의 검사 역량은 곧 K-방역 체계의 핵심자산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2021년에도 코로나19 확산을 막고 생명을 구하는 데 총력을 다하겠다”며 “K-방역 최일선에서 분투하고 있는 재단의 모든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