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수연 멀츠코리아 대표, 대한민국 CEO 리더십 대상 수상
상태바
유수연 멀츠코리아 대표, 대한민국 CEO 리더십 대상 수상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1.02.2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경영 부문…리더십과 사회적 책임 실천에 높은 평가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가 2월 19일 밀레니엄힐튼서울호텔에서 개최된 ‘2021 대한민국 CEO 리더십 대상’에서 신뢰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1 대한민국 CEO 리더십 대상은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확고한 신뢰를 구축하고 뛰어난 경영능력으로 존경받는 대한민국 최고의 CEO를 선정하는 행사로,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임직원과 고객을 배려하는 경영과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리더십 △경영활동 및 성과 △사회적 책임 등 지표에서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이 상을 수상했다.

특히 멀츠코리아는 ‘Your success is our success’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한 고객 서비스 및 임직원, 소비자와의 강한 신뢰 구축을 통한 동반성장을 꾀한 부분에 있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멀츠코리아는 코로나로 인해 대면교육이 어려워진 상황에 맞춰 의료진 대상 다양한 비대면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이와 함께 의료진들에게는 마스크와 소독제 등을 제공하여 어려운 시간을 함께 이겨 나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왔다. 특히 톡신 시장이 혼탁한 가운데 품질과 안전성에서 탁월한 제품인 제오민을 바탕으로 안전한 보툴리눔톡신 시술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인정받아 2020년에 식약처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유수연 대표는 “멀츠가 한국에 진출한지 11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에 대한민국 CEO 리더십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직원과 고객의 성공이 우리의 성공이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 이행은 물론 최고의 신뢰를 받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