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트리스 그룹 한국 법인, ‘비아트리스 코리아’로
상태바
비아트리스 그룹 한국 법인, ‘비아트리스 코리아’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1.02.0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이자업존에서 2월 1일부로 법인명 변경

비아트리스 그룹의 한국 법인명이 2월 1일부터 기존 한국화이자업존㈜에서 ‘비아트리스 코리아㈜’로 공식 변경된다.

비아트리스 코리아(Viatris Korea, 대표 이혜영)는 글로벌 화이자의 사업 부문이었던 업존(Upjohn)과 글로벌 헬스케어기업, 마일란(Mylan) 기업의 결합으로 2020년 11월에 출범한 비아트리스 그룹의 한국 법인이다.

비아트리스는 라틴어로 ‘세 개의 길’을 의미한다. 비아트리스 로고에서도 나타내는 바와 같이, 회사의 핵심 가치인 환자들의 의약품 접근성 확대(Access), 혁신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을 이끄는 리더십(Leadership),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Partnership) 등 3가지의 조화로운 실천을 통해 비아트리스는 언제 어디서든 전 세계 사람들이 삶의 모든 단계에서 더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힘이 되는 헬스케어기업이 되겠다는 포부이다.

비아트리스의 주요 제품 포트폴리오는 비감염성 질환 및 감염성 질환의 주요 치료 분야에 걸쳐 동일 계열 최고의 상징적 브랜드 제품, 처방의약품, 제네릭 의약품과 바이오시밀러, 일반 의약품(OTC)을 비롯한 약 1,400개 이상의 승인된 물질로 구성되어 있다.

비아트리스는 앞으로도 심혈관, 신경통증학, 정신의학, 비뇨기, 안과 등 비감염성질환 분야에서 신뢰받는 양질의 치료제 제공과 함께 비감염성질환 영역 환자들의 보다 건강한 삶을 위한 노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또한 향후 글로벌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호흡기 등을 비롯한 감염성 질환 치료 분야에서의 신제품, 항암 분야 등의 바이오시밀러, 일반의약품 등 국내 환자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및 파이프라인을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