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병원에 피부관리실 개설
상태바
대학병원에 피부관리실 개설
  • 김명원
  • 승인 2005.10.2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브란스병원 피부과
대학병원 피부과 외래에 피부관리실이 개설돼 피부 관리 서비스의 질적 수준 향상과 피부과 수익 구조 개선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세브란스병원(원장 박창일)은 지난 18일 피부과 외래진료소에서 피부관리실 개설하고 봉헌식을 개최했다.

이날 봉헌식은 박창일 원장과 이상미 간호부원장, 박윤기·방동식교수(피부과학)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광훈 피부과장의 사회와 경과보고, 피부관리실 담당자 소개, 기념케익 커팅 등으로 진행됐다.

박창일 원장은 축사를 통해 "피부관리실이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수용하며 병원 서비스 및 수익개선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브란스병원은 최근 피부건강을 통한 웰빙(well-being)욕구를 충족시키며 효율적인 치료 전후처치 및 재생관리를 위해 피부관리실을 개설하고 전문의 1명과 피부관리사 1명을 배치했다.

대학병원에서는 최초로 고급인테리어와 최신시설로 환자들이 보다 편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기초 연구와 연계하여 보다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세브란스병원 피부관리실은 기존의 여드름·피부노화·레이저·화학박피 등 다른 특화 피부클리닉과 연계해 여드름, 모공 확장, 아토피피부염 등의 건성 피부, 접촉피부염 등의 민감성 피부, 잡티, 기미 등의 색소성 질환, 주름 등의 노화 피부 관리 등을 지원키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