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지큐랩 신제품 3종 출시
상태바
일동제약 지큐랩 신제품 3종 출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3.2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노년층과 유아 및 어린이용 타깃 제품 발매 통해 제품 라인업 강화
▲ 지큐랩 신제품.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지큐랩’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3월21일 밝혔다.

신규 발매한 제품은 ‘지큐랩 비피도 플러스’, ‘지큐랩 베베’, ‘지큐랩 키즈 츄어블정’으로, 고객의 필요와 편의를 고려해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일동제약 측은 설명했다.

‘지큐랩 비피도 플러스’는 장에 주로 분포하는 비피더스균(비피도박테리움)을 중심으로 구성된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비피더스균은 나이가 들수록 장내 균 수치가 감소하는 경향을 보이는 점을 감안해 중년과 노년층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로 차별화할 계획이다.

‘지큐랩 베베’는 유아를 위해 설계한 제품으로, 10억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을 중심으로 부원료인 초유분말과 DHA 등을 추가했다. 또 유아에게 먹이기 편하도록 스틱형 포장에 딸기맛의 분말 형태로 만들었다.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인 ‘지큐랩 키즈 츄어블정’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0억 프로바이오틱스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중심으로 부원료인 초유분말, 비타민B와 C 등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지큐랩 키즈 츄어블정’은 기존의 ‘지큐랩 키즈’와 마찬가지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를 활용해 4종류의 디자인을 적용, 재미요소를 더했다. 또 딸기맛의 츄어블정 형태로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씹어서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일동제약 측은 “이번 라인업 추가를 통해 지큐랩의 소비계층을 다양화하고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필요와 편의를 우선적으로 고려해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일동제약 지큐랩 시리즈는 4중코팅 특허기술이 담긴 일동제약의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로 2015년 출시 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