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손쉽게 통증 해소한다

씨알테크놀로지, 레이저와 저주파 복합치료기 "허리엔 닥터리" 출시

2010-10-01     최관식
물리치료 효과로 허리 통증을 손쉽게 해소할 수 있는 가정용 복합치료기가 출시돼 가정용 허리 통증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씨알테크놀로지(대표 이근용)는 가정용 복합치료기 ‘허리엔 닥터리’를 최근 출시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피부 침투력이 좋은 655nm 레이저 조사와 저주파를 복합해 가정에서 손쉽게 각종 통증의 완화를 위한 물리적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레이저기기 등이 제공하지 못하는 자극감을 저주파 마사지로 보완해 통증완화는 물론 근육통 완화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가정에서도 간단하고 신속한 물리치료가 가능하다는 것.

이처럼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켰으면서도 다른 제품에 비해 성능과 가격면에서도 경쟁력을 갖췄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노인뿐만 아니라 아이 낳고 허리아픈 아이 엄마, 운동하다 허리 다친 자녀, 오랜 운전으로 허리 아픈 남편 등 온가족이 사용 할 수 있다.

이근용 대표이사는 “이 제품 출시를 통해 가정용 의료기기 시장에 진출했으며 동시에 이미 일본, 싱가포르, 프랑스, 터키 등 해외 수출 건이 진행 중이어서 세계 시장에서 히트 상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씨알테크놀로지는 경두개 자기장 치료기를 세계에서 6번째로 상용화해 지난 2007년 보건산업 기술대전 우수상 대상, 지난 2008년 GH 인증마크를 획득하고 해외 10여개국으로 수출하며 특수 통증치료기 시장에서 대내외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