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콘텐츠 제작 MOU 체결

일산백병원-크레너채널즈, 질환 정보 및 예방을 위한 생활습관 관리법 제공

2021-06-03     병원신문

 

인제대 일산백병원은 5월 25일(화) 헬스케어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기업인 크레너채널즈와 건강 콘텐츠 공동 기획·제작·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일산백병원은 크레너체널즈가 운영하는 ‘건강한 요일의 엘리스’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질환에 대한 정보 및 건강한 생활습관 관리를 위한 콘텐츠 서비스를 공동으로 제작한다.

이에 일산백병원은 영상 강의 기획 및 콘텐츠 개발, 영상 제작에 필요한 강사 지원 및 콘텐츠 제공, 뉴미디어 홍보를 적극 지원하고, 크레너채널즈는 영상 강의 기획 및 콘텐츠 개발을 진행 등 영상 강의 제작 관련 마케팅 제반 업무를 진행한다.

또한 일산백병원은 주요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랜 등), 홈페이지, 병원 유튜브 채널 등에 영상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병원 의료진과 직원, 내원객들에게 유용한 건강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일산백병원 이성순 병원장은 “이번 크레너채널즈와의 협약을 통해 앞으로 함께 만들어 나갈 건강 정보 콘텐츠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일산백병원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유튜브 플랫폼을 통해 더 쉽고 건강한 의학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