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윈드오케스트라, 제16회 정기연주회

11.23(금) 대동대학교 콘서트홀

2018-11-21     박해성 기자
대동병원(병원장 박경환)은 오는 11월23일 저녁 8시 대동대학교 콘서트홀에서 대동대학교 뉴뮤직과와 함께하는 ‘대동윈드오케스트라 제16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대동병원 관혁악단인 대동윈드오케스트라는 박성환 이사장과 박경환 병원장 그리고 의사, 간호사, 의료기사, 행정부 등 40여 명의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는 사내동아리로, 직원 화합과 음악을 통해 환우들을 위로하기 위해 만든 순수 아마추어 악단이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이번 정기공연에서 대동윈드오케스트라는 △Sousa March Carnival △Y.M.C.A. △Londonderry Air △Smoke on the Water 등 다양한 곡들을 연주할 계획이며, 대동대학교 뉴뮤직학과의 특별공연도 마련된다.

창원시립교향악단 상임단원인 주현 씨가 지휘를 맡으며 플루트, 색소폰, 첼로, 클라리넷 등 10여 종류의 악기가 앙상블을 이룰 예정이다.

박경환 병원장은 “1년 동안 단원들과 연습한 곡들을 이번 정기연주회를 통해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연주회는 대동대학교에서 올해 개관한 콘서트홀에서 연주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번 대동윈드오케스트 정기연주회는 지역주민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