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2016-11-01     최관식 기자
GSK(사장 홍유석)는 최근 자사 홈페이지에 대한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을 통해 새로 오픈했다고 11월1일 밝혔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정보의 직관성 및 가독성 향상에 주안점을 뒀으며, 이를 통해 비즈니스 전반에서 혁신을 추구하는 GSK의 가치와 비전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 GSK 한국법인 홈페이지 메인화면.
회사소개, 제품정보, 인재 및 채용, GSK 스토리, 연구개발, 사회적 책임 등 6개의 범주를 스토리텔링 방식의 콘텐츠와 그래픽으로 구성해 방문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각종 디지털기기와도 호환이 가능해 방문자들이 다양한 브라우저 환경에서 동일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시켰다.

홍유석 사장은 “GSK는 환자 및 소비자, 의료전문가 등이 회사의 비즈니스 및 제품 전반에 대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개선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보다 편리한 방식으로 균형감 있고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GSK 한국법인 홈페이지는 GSK 본사 홈페이지를 토대로 개편됐다. GSK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회사 보웬 크랙스(Bowen Craggs & Co.)가 발표한 ‘2016 세계 10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우수 기업’(The 10 best corporate online communicators in the world)에서 스토리텔링 중심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5위를 차지한 바 있다.

GSK 한국법인 공식 홈페이지는 www.kr.gs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