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부와 태아의 건강을 지켜주세요
상태바
임신부와 태아의 건강을 지켜주세요
  • 박현
  • 승인 2005.07.09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기 임신부 보호 캠페인 명칭 공모
대한산부인과학회와 대한산부인과개원의협의회는 8월26일 "임신 초기의 예비 엄마를 보호하자"는 취지로 초기 임신부 보호 캠페인을 개최한다.

"초기 임신부 보호 캠페인"은 임신 초기 4개월이 태아의 발달과 임신 중 건강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외형적으로 임신부임이 드러나지 않아 주위로부터 보호받기 어려운 임신초기의 여성과 태아를 보호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대한산부인과학회와 대한산부인과개원의협의회는 8월26일 열리는 여성의학건강엑스포에서 "초기 임신부 보호 캠페인"의 발대식을 갖고 산부인과의 임신 진단을 받은 여성에게 임신 중임을 알릴 수 있는 표식을 선물해 사회적으로 보호받을 수 있도록 초기 임신부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이다.

또 임신부에게 자리 양보하기, 간접흡연 금지, 부딪히지 않기 등 자발적인 참여를 호소하는 홍보는 물론 임신부를 위한 각종 혜택을 추진 중에 있다.

학회는 이번 캠페인의 명칭 공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모 참가는 7월 17일까지 여성의학건강엑스포 홈페이지(www.healthywomen.co.kr)에서 할 수 있으며 공모 발표는 8월 1일이다.

참가자에게는 8월26∼28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열리는 여성의학건강엑스포 초대권과 추첨을 통해 가정용 청소 로봇 "룸바"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