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관절 스마튼병원 개원준비에 한창
상태바
척추·관절 스마튼병원 개원준비에 한창
  • 박현 기자
  • 승인 2013.09.3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첨단시설 및 장비 갖춰
관절 및 척추 분야의 병원들이 우후죽순 처럼 생겨나면서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관절·척추 분야에 새롭게 띄어들 준비를 하고 있는 병원이 있어서 화제다.

화제의 병원은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 신흥로 240번지(지하철 7호선 신중동역 6번 출구)에 소재하고 있는 '스마튼병원'으로  2014년 1월에 개원을 에정으로 막바지 공사가 한창이다.

이 병원은 '최고의 의료서비스 제공'이라는 병원설립을 목표로 환자들이 가장 편안하고 최상의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첨단 병원시설 및 최신 의료장비를 도입했다.

병원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최신형 SMART 의료장비를 구입해 정확한 진단 및 치료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대학병원 교수 및 전문병원 출신의 의료진 7명이 진료를 담당하게 된다.

GE헬스케어가 최근에 개발한 브리보 355 인스파이어는 고화질의 영상획득이 가능한 최신형 MRI 장비이며 브리보 CT 385도 필요한 방사선량을 기존 기기보다 40% 낮춘 최신형 CT장비이다.

또한 디지털 X-ray 촬영기와 디지털 유방촬영기, 비수술 치료에 필요한 영상증폭기, 수술 후 감염을 획기적으로 감소시키는 크린룸 수술실, 미세수술 현미경 및 관절경 수술장비를 도입했다.

건강검진센터 및 운동 재활센터도 운영해 부천시 및 경인지역 주민들의 비수술 관절·척추 치료에 최선을 다하는 병원이 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