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갤러리 '회원 전시회'
상태바
유나이티드갤러리 '회원 전시회'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3.09.11 14: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동안 전시에 참여했던 작가들 대거 참여, 다양한 화풍 기대
유나이티드갤러리(대표 강예나)는 그동안 전시를 개최했던 작가들이 참여하는 ‘제1회 유나이티드 갤러리 회원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 전시회는 개관 이래 갤러리에서 전시를 했던 작가들과 유나이티드갤러리가 함께 발전하고 나아가자는 취지로 개최되며, 갤러리 회원 작가 50여 명을 초청해 이들의 작품을 선보인다. 신진 작가부터 원로 작가까지 다양한 화풍이 담긴 독창적인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현 미술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강연호, 고석복, 고정민, 고효숙, 구영웅, 권명숙, 김명희, 김미경, 김병율, 김선희, 김성혜, 김성희, 김연석, 김옥경, 김옥순, 김장건, 김준희, 김진원, 김태은, 남송녀, 노경화, 박경순, 박경화, 박선랑, 박은라, 박정선, 박진우, 서경진, 성정순, 손인환, 송부경, 신동선, 오정순, 오지은, 윤미석, 이경숙, 이광희, 이동수, 이복자, 이영애, 이예호, 이종화, 이지혜, 장명숙, 장현숙, 정순겸, 정우택, 조형철, 채영희, 최혜숙, 한미정, 한영화, 황오섭 작가가 그 주인공들이다.

전시는 9월11일부터 24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유나이티드갤러리에서 열리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유나이티드갤러리는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의 문화 나눔 사회 공헌을 위해 지난 2009년 개관했으며, 다양한 상설 전시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도심 속 문화 공간이다. 유나이티드문화재단이 클래식 음악 공연 분야를 주로 기획하고 음악회를 개최한다면, 유나이티드갤러리는 미술 분야의 문화 나눔과 전파를 위해 작품 전시회를 상시 선보이고 있다. 상설전시 외에도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 마련을 위한 ‘아름다운 선물전’, ‘비전21’, ‘K Art Star’ 등 꾸준한 전시와 이벤트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또 앞으로 한국 미술계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할 참여 작가들을 응원하고 현대 미술계의 창작 에너지를 발견하는 센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Alejandro 2015-03-12 08:00:53
Wow, great blog article.Much thanks again. Awesome.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