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호 이사장 IMLAS 회장에
상태바
이상호 이사장 IMLAS 회장에
  • 박현
  • 승인 2005.07.0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게근골격레이저학회서 임기 3년 새 회장취임
최근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제12차 세계근골격레이저고주파학술대회(The 12th Congress of the International Musculoskeletal Laser Society: IMLAS)에서 우리들병원의 이상호 이사장이 회장으로 취임했다.

세계근골격레이저학회(IMLAS)는 주로 근골격계(허리, 어깨, 무릎) 질환에 레이저 및 고주파를 이용한 최신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교환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전 세계 16개국에서 130명의 회원이 모여 새로운 의술을 선보였던 터키학회에서 임기 3년의 회장으로 취임한 것은 그동안 세계척추학회를 통해 발표된 수백편의 우리들병원 의료진 논문을 통해 한국 의료의 우수성을 인식하게 된 학회에서 이상호 이사장의 역할과 공로를 인정하는 것이어서 더욱 더 뜻깊은 일이 아닐 수 없다.

특히 이번 터키학회에서는 터키정형외과학회의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사합 아틱(O.Sahap Atik) 교수가 2005년 서울에서 개최됐던 제11회 대회에 참석해 우리들병원을 견학한 뒤 최소침습척추수술의 앞선 의료기술을 보고 놀라서 특별 요청으로 우리들병원 의료진의 논문 15편으로만 구성된 학회지를 발간했다.(EKLEM Joint Diseases $ Related Surgery Vol 16 . No 2. 20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