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경기도 의료계 신년교례회 개최
상태바
2013년 경기도 의료계 신년교례회 개최
  • 박현 기자
  • 승인 2013.01.07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사회, 경기도병원협회, 경기도여자의사회 첫 공동 주최

2013년 경기도 의료계 신년교례회가 1월5일 롯데 잠실 에메랄드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경기도의사회(회장 조인성), 경기도병원협회(회장 함웅), 경기도여자의사회(회장 이금원)가 공동 주최한 경기도 의료계 신년교례회는 의료계를 비롯한 각계 인사들이 참석해 경기도 의료계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의료계 내빈으로는 공동개최한 3개 단체 임원들과 대한의사협회 노환규 회장, 대한병원협회 김윤수 회장 및 도내 대학병원장, 경기도청 보건복지국 직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경기도의사회 조인성 회장는 환영사에서 “매년 진행되는 신년교례회지만 이번엔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경기도의사회, 경기도병원협회, 경기도여의사회가 공동으로 금년부터 진행되는 신년교례회라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또한 금년 의료계의 현주소에 대해 “정부가 의료계의 중·장기적인 문제해결에 전혀 손을 놓고 있는 상태”라며 “의료인의 한사람으로써 현재 의료계의 현안을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도병원협회 함웅 회장은 “올해 신년교례회는 경기도 의료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발전을 이룬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하며 “급변하는 의료계가 서로 갈등하지 않고 화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경기도여자의사회 이금원 회장은 “의료인 한사람이 발전해야 경기도 의료계의 발전이고 그것이 우리나라 의료계의 발전”이라고 말하며 “뱀의 한해인 만큼 앞으로 끊임없이 발전하는 의료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경기도 의료계 신년교례회는 경기도 의료인들의 화합과 단합을 위해 마련됐으며 경기도 의료인들이 대거 참석해 의료계의 노고를 치하하고 발전을 기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