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약사회, MBC '최강 연승 퀴즈쇼Q' 출연
상태바
병원약사회, MBC '최강 연승 퀴즈쇼Q' 출연
  • 박현 기자
  • 승인 2012.08.3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2일(일) 오전 9시15분 방영 예정

지난 8월26일(일) 한국병원약사회 손현아 사무국장을 포함한 병원약사 10명이 MBC '최강 연승 퀴즈쇼Q'에 한 팀으로 출전해 서울대 닥터스, 민사고(민족사관고등학교 졸업생) 등 쟁쟁한 경쟁팀과 열띤 퀴즈 경합을 벌였다.

또한 출연팀 소개 부분에서 병원약사의 업무와 역할에 대해서 간략하면서도 핵심적인 부분을 홍보하는 기회를 가졌다.

병원약사회는 지난 8월 중순부터 전국의 병원약사를 대상으로 MBC '최강 연승 퀴즈쇼Q'의 출연 희망자를 모집했으며 자신의 퀴즈실력을 검증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병원약사들의 적극적인 신청 가운데 총 10명의 병원약사를 선정했다.

선정자 중에는 작년 한국병원약사회 창립 30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KBS2 '1대100'에 출연한 김민한, 이새미, 송의주 약사와 손현아 국장도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원더팜스'라는 팀으로 출연했으나 아쉽게 탈락해 새로운 각오로 재도전해 각오대로 큰 활약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MBC '최강 연승 퀴즈쇼Q'는 손범수, 아이유, 박명수가 MC를 맡은 퀴즈 프로그램으로 기존 상식중심의 퀴즈가 아닌 창의력과 추리력을 변별해 최강자를 가리는 퀴즈쇼로 각 10명씩 총 10팀이 팀 대결을 펼친 후 본선에 오른 팀이 다시 대결을 통해 최후의 1인을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국병원약사회팀의 출연 방송분은 오는 9월2일 일요일 오전 9시15분에 방영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