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잡, 의료취업시장 공략 가속화
상태바
메디컬잡, 의료취업시장 공략 가속화
  • 박현
  • 승인 2004.09.20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분야 전문구인구직 사이트인 메디컬잡(대표 유종현)이 의료취업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메디컬잡은 국내 메이저급 채용포털 사이트인 리크루트(www.recruit.co.kr 대표 이정주)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리크루트 사이트 내에 "의료 전문채용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제휴에 따라 메디컬잡은 리크루트에 의사, 치과의사, 한의사, 약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의료기사, 병원행정직 등 보건의료 관련분야의 최신 채용정보와 병원분양, 임대, 개원, 인테리어 정보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채용박람회, 이벤트 등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로써 메디컬잡은 인크루트, 잡링크, 엔잡, 매경 헬로잡 등 기존 제휴 채널과 이번에 제휴한 리크루트까지 총 5개의 주요 채용포털에 의료 전문채용관을 갖추게 됐다.

또 패밀리 사이트인 채용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와도 네트워크를 구축, 운영기술을 공유함으로써 의료분야 채용포털로는 최대 규모의 채널을 확보했다고 메디컬잡 관계자는 설명했다.

지난 2000년 국내 최초의 의사 및 의료취업포털을 모토로 출범한 메디컬잡은 그동안 채용정보의 노출을 강화하기 위해 이용자의 접근도가 높은 주요 채용포털과의 제휴를 적극적으로 추진해왔다. 현재 6만여명의 의료인을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다.<박현·hyun@kh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