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연구개발 이론 및 실무 워크숍
상태바
의약품연구개발 이론 및 실무 워크숍
  • 최관식
  • 승인 2005.06.0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약품 개발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 교류의 장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이사장 조의환)은 오는 24일(金) 오후 2시부터 25일 12시 30분까지 레이크힐스 안성에서 11차년도 제2회 의약품중간체 및 원료의약품개발연구회 "의약품연구개발/기술개발 이론과 실무 워크숍 및 분임조 간담회"를 개최한다.

연구소와 개발부, 공장 연구책임자 및 실무자를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워크숍에서는 첫날 특허청 약품화학심사담당관실 윤경애 약무서기관의 특허권 존속기간 연장사례분석에 대한 특별초청강연과 함께 의약품연구개발 및 기술개발 비즈니스 추진에 따른 제네릭 분쟁의 유형, 특허맵의 이론과 사례, 시장분석 방법론, 글로벌시장 모니터링 DB 활용 등 실무에 필요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이튿날에는 스타틴계 고지혈증치료제 연구개발동향과 Biotransformation을 이용한 원료의약품 개발 등 연구회원들이 직접 현장에서 체득한 경험과 최신 해외기술개발동향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또 분임 간담회에서는 선·후배간 친목도모는 물론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시간도 주어질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신약개발조합 홈페이지(www.kdra.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 15일(水)까지 e-mail(kimsh@kdra.or.kr) 또는 Fax(02-525-3109)로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