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더 파트너즈, 양윤희 본부장 영입
상태바
브로더 파트너즈, 양윤희 본부장 영입
  • 박현 기자
  • 승인 2012.07.0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윤희 본부장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회사인 브로더 파트너즈는 아시아태평양지역 헬스케어 본부장으로 양윤희 전 글락소 스미스클라인(GSK) 홍보상무를 영입했다고 7월3일 밝혔다.

양윤희 본부장은 한국쉘석유㈜를 거쳐 2002년 GSK에 입사해 제품마케팅과 대내외 홍보를 총괄했다. 특히 2007년 초부터 3년간 싱가포르에서 아태지역의 홍보이사로 재직하며 아태지역 내 주요 제품의 홍보전략을 수립 및 집행하고 싱가포르 GSK 백신 생산시설 개관 등의 주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기업 이미지 제고에도 공헌한 바 있다.

양 본부장은 20여 년간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 전반에 걸쳐 쌓은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향후 브로더 파트너즈 아시아태평양지역의 헬스케어 부문에 대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개발해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양 본부장은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영어교육을 전공하고 캐나다 맥길(McGill)대학교에서 MBA 과정을 마친 바 있다.

김성혜 브로더 파트너즈 아태지역 사장은 “양윤희 본부장이 그동안 헬스케어 분야와 글로벌 PR에서 축적한 경험과 전문성을 통해 브로더 파트너즈가 향후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 차원에서 고객서비스 경쟁력을 제고하는데 이바지 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로더 파트너즈 소개

브로더 파트너즈(Brodeur Partners)는 전략적이고 최적화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회사다.

미국 보스턴에 본사를 둔 브로더 파트너즈는 전 세계 비영리기관과 일반기업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고 평판과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1997년 싱가포르에 설립되고 2001년 한국으로 이전한 브로더 파트너즈 아시아태평양 본부는 한국 기업들의 글로벌 시장진출을 위한 경쟁력 있는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