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 '아이러브케어센스' 전격 오픈
상태바
아이센스, '아이러브케어센스' 전격 오픈
  • 박현 기자
  • 승인 2012.03.21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혈당 측정 관련 전문 의학 정보 및 당뇨병 관리 위한 전문의 1대1 상담코너 제공
케어센스 서포터즈 모집으로 공장견학, 신제품 모니터링 등 회원 참여형 프로그램 다수 진행

국내 자가 혈당측정기 제조 전문업체 ㈜아이센스가 당뇨병 환자 및 가족을 위한 참여형 온라인 카페 '아이러브케어센스(http://cafe.naver.com/icaresens)’'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이러브케어센스(이하 알럽케센)는 당뇨병환자와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이다. 국내외 당뇨병 관련 전문의학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당뇨병 전문의와의 1대1 상담코너도 운영할 예정이다.

올바른 혈당측정 및 식단구성 등 당뇨병 정보공유로 당뇨병환자 가족의 환자케어를 돕고 연령대별 취업/연애/교우관계 등 관련 게시판을 운영해 당뇨병환자들의 실생활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당뇨병환자와 가족이 동참하는 참여형 온라인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알럽케센은 (주)아이센스 기업이 후원해 '케어센스를 사랑하는 모임(이하 케사모)'을 정기적으로 주최하고 알럽케센을 통해 '케어센스 서포터즈'도 모집할 계획이다.

'케어센스 서포터즈'는 아이센스 원주공장 견학 및 케어센스 신제품 모니터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아이러브케어센스 내 공식 리포터로서의 역할도 함께 수행하게 된다. 모집일정은 커뮤니티 공지사항에 게시될 예정이며 커뮤니티 회원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주)아이센스 차근식 대표이사는 “당뇨병은 꾸준한 관리와 치료가 중요한 질환으로 환자 및 가족들이 서로 독려하고 정보 공유할 수 있는 소통공간이 절실하다고 본다”며 “제조 전문업체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공장 투어나 신제품 체험 등 참여기회를 더 많은 환자와 가족들에게 제공하고 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항상 노력해왔다”며 “아이러브케어센스가 이러한 역할로서 당뇨병환자들의 건강증진 및 사회생활에 도움을 주는 대표 커뮤니티로 자리잡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주)아이센스는 알럽케센 오픈을 기념해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이벤트는 온라인 커뮤니티 가입 후 해당 페이지 주소(URL)를 복사해 블로그나 트위터 등 본인의 SNS 계정으로 공유할 시 자동 참여된다.

오픈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당뇨인에게 필요한 자가혈당측정기, 혈당스트립 등은 물론 각종 건강용품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주)아이센스는 첨단바이오센서 기술과 전기화학기술을 바탕으로 십 수년의 연구에 걸쳐 개발한 자가혈당측정기인 '케어센스' 제품 군과 혈액분석기인 '아이스마트' 제품 군을 생산 판매하는 바이오 기업이다.

아이센스 대표 브랜드 케어센스 혈당측정기는 첨단 바이오센서 기술을 토대로 빠르고 정확한 측정치, 최소혈액량, 노코딩이라는 특징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미국, 일본, 유럽 등 세계 52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케어센스는 2011년 소비자의 선택 대상을 수상했고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데 이어 2012년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혈당측정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