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현 회장 의협회장 후보 공식 추대
상태바
나현 회장 의협회장 후보 공식 추대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2.2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개구회장협의회, 서울시의사회장으로서의 회무 수행에 공감하고 더 큰 뜻 펼쳐달라며 지지 천명

                  나현 회장
나현 서울특별시의사회장이 최근 대림정에서 개최된 서울시의사회 25개구회장협의회(대표 최백남)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나현 회장은 최백남 대표회장으로부터 지난 3년간 서울시의사회 제31대 회장으로서 회무를 원활히 수행했으며 회원 단합에 힘써오며 서울시의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이와 함께 25개구회장협의회 각 구 회장은 나현 회장을 제37대 대한의사협회 회장 후보로 공식 추대한다고 밝혔다.

최백남 대표회장은 공식 추대와 관련해 “나현 회장이 회원 단합과 소통을 위해 노력한 점이 매우 커 25개구회장협의회는 대한의사협회장으로 더 큰 뜻을 펼쳐 의료계 발전에 힘써 달라는 의미에서 적극 지지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이에 나현 회장은 “서울시의사회장으로 회원 권익과 소통을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미흡한 점도 너무 많았다”며 “감사패와 의협 회장 후보로 공식 추대해 주신 만큼, 기대에 어긋나지 않고 회원과 함께 울고 웃는 회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25개구의사회장협의회는 최백남 대표회장에게도 지난 3년간 대표회장으로서의 노고를 치하하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