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지원재단, ㈜씨스팜과 MOU 체결
상태바
한국의료지원재단, ㈜씨스팜과 MOU 체결
  • 박현 기자
  • 승인 2011.11.1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사각지대 해소 및 보건의료 활성화를 위한 재단활동에 씨스팜 매월 수익 일부 기부

한국의료지원재단(이사장 유승흠)은 천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씨스팜(대표 조정숙)과 11월14일 오후 씨스팜 본사에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사회 소외계층의 의료비지원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씨스팜은 매월 수익금의 일부를 의료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한국의료지원재단의 의료비 지원활동에 기부하게 된다.

양해각서는 암, 난치병, 희귀질환 등으로 생계가 어렵고 건강보험료 조차 낼 수 없는 의료사각지대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의료비지원 기회확대와 사회복귀 지원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향후 양측은 △의료사각지대 해소 및 보건의료 활성화를 위한 공동 활동 △의료비 지원 대상자 발굴 등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한국의료지원재단 유승흠 이사장은 “최근 의료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와 지원활동에 점점 더 많은 분들과 협력 단체들이 나서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힘쓰는 기업인 씨스팜과 함께 다양한 의료지원활동을 전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씨스팜 조정숙 대표는 “국민건강을 책임지는 천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서 의료소외계층을 위한 한국의료지원재단의 의료비 지원 활동에 뜻을 함께하고자 협약을 맺게 되었다”면서 “의료비 뿐 아니라 향후 건강기능식품 지원 등 국민건강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재단과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천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씨스팜(www.syspharm.co.kr)은 천연성분을 원료로 한 제품을 통해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씨스팜의 천연원료는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에도 공급되고 있다.

대표제품으로는 항산화 멜론을 원료로 한 항산화 효소 SOD 건강기능식품 'PME88 멜론SOD'와 초록입홍합추출오일 형태로 제조했으며 국내 출시 11주년을 맞은 관절건강 기능식품 '관절팔팔'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