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드, 정보유출 없는 카드형 보관증서 발급
상태바
아이코드, 정보유출 없는 카드형 보관증서 발급
  • 박현 기자
  • 승인 2011.09.29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형보관증서는 신용카드 크기로 지갑 보관 가능해 휴대하기 편리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차바이오앤디오스텍 대표 황영기)는 제대혈을 보관한 고객에게 발급되는 종이 보관증서 외에 휴대하기에 편리한 카드형 보관증서를 함께 발급하는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9월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드형 보관증서는 신용카드 크기로 지갑에 쉽게 보관 가능해 분실의 불편함을 줄였다. 기존 종이 보관증서는 A4 사이즈 용지로 제작되어 분실하는 고객들이 많아 플라스틱 카드로 증서를 추가 발급하는 방안을 기획하게 됐다.

또한 카드형 보관증서에는 보관등록번호, 고객명, 보관상품, 보관기간만이 기재되어 있어 기존 종이 보관증서에 기재되어 있던 검사결과가 포함되지 않아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염려가 없다.

아울러 깔끔한 색상과 품격 있는 디자인으로 직접 소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보관내용 확인이 가능해 보관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카드형 보관증서는 종이 보관증서와 함께 발급되어 고객들에게 택배로 발송되며, 발급비용은 무료다.

한편 차병원 그룹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국내 유일 의료그룹 운영 제대혈은행으로서 제대혈 보관에서 자체 이식까지 원스톱서비스가 가능하며 제대혈의 수집 및 공정, 검사, 냉동보관 등에 이르는 전 과정에 있어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최근에는 분당차병원에서 제대혈 이식을 이용한 뇌성마비 환아의 치료 성공이 보도된 바 있다. 아이코드 고객센터(080-561-3579/02-3468-3003/www.icor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