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에이즈 예방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상태바
제7회 에이즈 예방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 박현 기자
  • 승인 2011.09.20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이즈퇴치연맹, 9월20일부터 10월10일까지 공모

한국에이즈퇴치연맹이 주관하고 보건복지부와 질병관리본부,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가 후원하는 '제7회 에이즈 예방 대학생 광고공모전'이 9월20일부터 개최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에이즈 예방 대학생 광고공모전은 전국 대학(원)생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기획서, 영상, 인쇄, Outdoor, 슬로건 총 다섯 부문을 모집하고 있다.

주제는 △에이즈 바로 알리기 △감염인에 대한 편견과 차별 해소 △에이즈 예방을 위한 콘돔사용 촉진 등을 포함한 에이즈 예방과 관련된 내용들로 이뤄졌다.

응모 마감일은 10월10일이며 공모전 결과는 기획력, 편집 및 논리 구성력, 독창성 등을 기준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11월 중순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 공모전은 하반기 광고 공모전 중 최대 상금과 규모를 지향해 총 1천480만원의 상금 하에 54개의 팀의 수상작이 선발되고 보건복지부 장관상, 질병관리본부장상, 스탠다드차타드상, 한국에이즈퇴치연맹회장상 등이 수여된다.

한국에이즈퇴치연맹 최현욱 부장은 “이 공모전은 전국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으로 인지도가 매우 높은 공모전 중 하나이며 수상작은 세계 에이즈의 날 행사전시 및 다양한 부분에서 활용된다”며 이번 공모전에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강조했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대내외홍보부 박종훈 상무는 “에이즈에 대해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기 위해 지금까지 6만명에게 에이즈 교육을 제공했다”며 “이번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통해 에이즈에 대한 올바른 인식이 널리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에이즈퇴치연맹은 이번 공모전과 함께 공모전 포스터 스크랩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모전 포스터를 스크랩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각종 커뮤니티에 올리고 해당 페이지 URL을 공모전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공모전 접수 및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www.adaids.net)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adaids2011@naver.com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