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 타입 염모제 '비겐크림폼'
상태바
무스 타입 염모제 '비겐크림폼'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8.0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염색과정 번거로움 최소화하고 머릿결 손상 최소화한 신개념 제품 선보여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김원배)은 최근 ‘헤어 무스’와 같은 거품타입의 신개념 염모제 ‘비겐크림폼’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비겐크림폼은 액제타입 염모제의 단점인 염색 시 액제가 흘러내리는 점이 개선됐고 빗질할 필요 없이 손으로 ‘무스’처럼 바르기만 하면 돼 염색과정의 번거로움을 최소화 시켰다.

이는 거품이 모발에 스며들면서 점차 크림상태로 변화함에 따라 모발에 밀착되기 때문이며 이로 인해 염색하기 힘든 모발 뿌리 부분뿐만 아니라 뒷모발도 얼룩 없이 손쉽게 염색이 가능하다.

더불어 비겐크림폼은 테아닌과 타우린의 성분 배합을 통해 색상이 오래 지속되고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했다.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색상은 밝은 갈색부터 갈색, 어두운 갈색, 매우 어두운 갈색까지 4종류로 구성돼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비겐크림폼은 가정주부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기존 염모제의 단점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라며 “혼자서 염색을 자주해야 하는 고객의 사용 편리성을 극대화했고, ‘염정아와 함께하는 비겐크림폼 song’의 새로운 광고를 통해 염모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