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하면서 잇몸치료 동화약품 '잇치'
상태바
양치하면서 잇몸치료 동화약품 '잇치'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7.18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몸약과 별도로 양치하는 번거로움 없고 상쾌한 맛과 향, 풍부한 거품으로 거부감 없애

동화약품(회장 윤도준)은 잇몸치료와 양치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잇몸치료제 ‘잇치’를 발매했다고 7월18일 밝혔다.

잇치는 치약 타입으로 매일 사용하며 잇몸치료를 함께 할 수 있는 스마트한 치료제로, 잇몸약과 별도로 양치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편리하며 아침과 저녁 꾸준히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리고 풍부한 거품, 상쾌한 맛과 향, 산뜻한 투톤 컬러가 기존 잇몸치료제에서 느낄 수 있는 거부감을 없앴다.

또 제품에 포함된 카모밀레, 라타니아, 몰약 등 3가지 천연생약성분은 각각의 특성에 따라 항염, 살균, 진통 작용을 발휘한다. 이러한 성분이 양치할 때 스며들어 잇몸의 원인균에 직접 작용해 약효 발현이 신속한 것이 큰 장점이다. 잇몸병의 일시적인 증상 개선이 아니라 단기적으로 지혈, 진통작용과 동시에 장기적으로는 살균, 방부, 수렴작용으로 잇몸 질환을 근본적으로 치료한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기존 잇몸치료제에서 벗어난 치약 타입으로 새로운 개념을 도입한 스마트한 제품으로써 소비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다”며 “뛰어난 효과와 편리한 사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잇치는 1일 2회 사용 시 약 2개월 사용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약 1만원 전후로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