굵은 주름에 사용하는 '이브아르 볼륨'
상태바
굵은 주름에 사용하는 '이브아르 볼륨'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7.1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명과학, 지난 3월 출시한 이브아르 클래식보다 더 큰 히알우론산 입자 적용한 신제품 출시

주식회사 LG생명과학(사장 정일재)은 순수 자체기술로 개발 및 생산 판매하는 히알우론산 필러 ‘이브아르 볼륨’을 출시했다고 7월11일 밝혔다.

LG생명과학의 이브아르 볼륨은 지난 3월 출시한 이브아르 클래식보다 더 큰 히알우론산 입자가 적용돼 굵은 주름개선에 사용할 수 있는 필러다.

이 제품에 사용된 히알루론산은 美 FDA 및 유럽 EDQM(유럽 의약품 품질위원회)에서 안정성을 인정받은 고농도의 고분자 히알우론산을 교차결합해 생산, 타 제품보다 복소점도가 높아 외부 힘에 의한 변형이 적고 안정적인 효과를 나타낸다.

이브아르 볼륨은 이브아르 클래식, 이브아르 하이드로와 함께 LG생명과학이 자체적으로 디자인한 새로운 시린지 디자인을 적용한 모델로 시술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이중 블리스터 포장으로 제조, 유통과정에서의 오염을 완전히 차단했다.

또 컬러 마케팅의 일환으로 안면부위의 잔주름 및 수분감, 팽윤감을 개선하는 데 사용되는 이브아르 하이드로는 화사한 옐로우 그린, 중간주름을 개선하는 이브아르 클래식은 딥블루, 가장 큰 입자크기로 굵은 주름과 안면윤곽을 보정하는 이브아르 볼륨은 진한 레드퍼플을 사용했다.

LG생명과학 관계자는 “이브아르 볼륨의 출시가 환자들의 주름개선에 있어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외산 제품이 잠식하고 있는 필러 시장에서 국내 순수 기술의 우수성을 입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브아르 제품 시리즈는 고대구로병원, 중앙대병원, 여의도성모병원에서 진행된 임상에서 기존 수입제품과의 비교 결과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