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넬생명과학 QOL 제품 판매 활기
상태바
슈넬생명과학 QOL 제품 판매 활기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5.2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아미백제 초도 수입물량 출시 한 달 만에 매진.. 여성갱년기 치료제도 인기

슈넬생명과학(대표이사 이천수)이 삶의 질 개선을 위한 의약품인 QOL(Quality Of Life) 판매에 적극 나서고 있다.

제약 및 바이오시밀러 전문기업 슈넬생명과학은 미국 오라텍사에서 수입해 국내에 독점판매하고 있는 치아미백제 ‘비화이트’ 초도 수입 물량 전부를 출시 한 달 만에 판매했다고 5월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치아 구조는 변하지 않고 치아 내부의 색상만 밝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치과에서만 사용됐던 이 제품은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어 치과를 방문하지 않고도 치아미백 관리가 가능해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최근 치아미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QOL 제품으로 이달 초 발매한 여성갱년기 치료제 ‘프로멘실’도 국내 시장진입에 성공,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호주 노보젠사가 개발한 이 제품은 부작용이 없는 천연물의약품으로 전 세계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천수 대표는 “비화이트가 국내 시장에서 반응이 뜨거워 현재 2차 수입을 진행하고 있다”며 “프로멘실에 이어 다양한 QOL 제품 개발로 시장 내 제품 입지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