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 능률협회 주관 KSQI 인증 획득
상태바
차병원, 능률협회 주관 KSQI 인증 획득
  • 박현 기자
  • 승인 2011.04.1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병원 통합콜센터가 국내 병원 최고 서비스 우수 콜센터로 입증

차병원은 능률협회가 주관하는 '201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이하 KOSI) 콜센터 부문' 중 병원산업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병원부분 최초로 KSQI인증 획득해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능률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콜센터 부문'은 콜센터가 고객과 만나는 첫 접점으로 회사를 대표하는 서비스로 인식되어야 한다는 취지로 매년 품질 평가가 진행되고 있다.

차병원 통합콜센터는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 태도 등의 평가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아 병원산업 분야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이로써 차병원은 병원 업계에서는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중심의 감동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차케어스가 운영관리하고 있는 차병원 통합콜센터는 최근 강남차병원, 분당차병원, 구미차병원 및 의료센터 5곳에서 분리 운영되던 의료상담 및 예약업무를 통합 운영하고 있다. 이로 인해 비용절감은 물론 각 병원의 서비스 품질을 우수하게 유지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서울시에서 실시하는 이노스텔 사업의 외국인 전용 콜센터 및 예약, 결재 서비스를 비롯 해외 의료관광전문 콜센터를 구축해 영어, 중국어 일어 외국어 상담을 통해 글로벌 병원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사전에 교육을 받은 전문 모니터 요원이 고객입장에서 콜센터로 직접 전화해 서비스 만족도를 수치로 산출한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