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템, X선 촬영장치 CE인증 획득
상태바
리스템, X선 촬영장치 CE인증 획득
  • 박현
  • 승인 2004.09.15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리스템(대표이사 문창호)은 자사의 고주파식 이동형 C-Arm X선 투시장치(모델명 : SM-20HF)와 진단용 X선 촬영장치(모델명 : REX-125R) 등 2개 품목이 최근 CE인증을 획득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는 지난 2002년 300mA 고주파식 진단용 X선 촬영장치가 인증을 얻은 데 이어 9번째의 인증. 이로써 리스템은 주력제품들에 CE인증을 부착해 세계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번에 CE 인증을 획득한 SM-20HF는 수술 중 병변의 유무, 크기, 위치 등을 확인하기 위해 필수적인 이동형 C-Arm 장비다. 특히 이 장비는 가볍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조작범위가 넓어 좁은 수술실에서도 모든 부위의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REX-125R은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조합으로 어떠한 위치에서도 촬영이 가능해 공간활용을 최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물론 이들 장비는 모두 고효율, 저피폭, 고화질 등 세계적인 추세를 맞춘 제품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인증으로 유럽 뿐 아니라 아프리카, 아시아 등에서도 한층 높은 신뢰를 구축하게 됐다”며 “수출과 내수 전망을 밝게 점쳤다. 이와 함께 리스템은 DR(간접촬영기), BMD(골밀도검사기)에 대해서도 CE 인증을 추진해 세계적 기업 도약의 발판으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