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펙트 캡슐 전략품목으로 주목
상태바
아세펙트 캡슐 전략품목으로 주목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3.2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진제약, 올해 매출 100% 이상 신장하고 향후 3~4년 안에 전체 시장의 5% 이상 점유 기대

▲ 아세펙트 캡슐
삼진제약(주)(대표이사 이성우)의 기관지염, 기관지천식 치료제 ‘아세펙트 캡슐’이 지난 2005년 첫 출시된 후 최근 수년 동안 기관지 질환자가 꾸준히 늘면서 새로운 전략제품으로 성장, 지난해 약 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고 올해 100% 이상 신장된 20억원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세펙트 캡슐은 새로운 성분인 아세브로필린(Acebrophylline)을 주성분으로 하는 제제로 기관지 및 폐조직에 선택적으로 작용해 기관지염, 기관지천식을 치료한다.

특히 새로운 기술을 도입, 기관지 및 폐 조직에 선택적으로 작용하므로 기관지 깊숙한 폐포까지 강력한 진해거담작용을 나타내며, 항염작용을 통해 기관지 세포를 안정화시키고 기도 과민성을 억제해 경축된 기관지를 정상상태로 회복시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아세펙트는 1일 2회 요법만으로도 충분한 치료효과를 나타내므로 환자의 복약순응도가 높으며, 기존의 제제와 다른 새로운 약리기전을 통해 기관지염 및 기관지 천식 환자의 호흡장애를 근본적으로 치료하는 효과적인 제제로 평가 받고 있다.

삼진제약(주) 관계자는 “기관지 원인치료제인 아세펙트는 향후 3~4년 안에 전체 2천억원 대로 추정되는 진해거담제 시장에서 5% 이상의 시장점유가 가능할 것으로 본다”고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