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으면서 영양보충 '키즈톨'
상태바
씹으면서 영양보충 '키즈톨'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2.2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중외신약 고함량 비타민 9종 함유하고 자일리톨과 칼슘 등으로 치아건강에도 도움되는 제품 출시

씹으면서 필수 영양성분을 보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껌이 출시됐다.

JW중외신약(대표 김진환)은 비타민, 칼슘 등 어린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함유한 건강껌 ‘키즈톨’을 출시했다고 2월 24일 밝혔다.

키즈톨은 고함량의 비타민A, B, C, D 등 9종의 비타민을 함유한 제품으로, 편식 등 잘못된 식습관으로 고른 영양소를 보충하지 못하는 어린이들이 껌을 씹으며 손쉽게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일반적인 어린이 간식이 다량의 설탕을 함유한 것과 달리 이 제품에는 자일리톨과 칼슘, SGA가 들어있어 어린이의 치아 건강 유지에 효과적이다.

SGA는 가시오가피, 숙지황의 혼합생약재 추출물로 뼈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제품 패키지에는 TV애니메이션 등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뽀로로’를 적용해 어린이들에게 보다 친근감 있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JW중외신약은 약국을 중심으로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건강 간식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JW중외신약 관계자는 “최근 어린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사탕, 껌, 초콜릿 등의 간식을 대체하는 건강 간식시장이 급증하고 있다”며 “판매점 내 체험 마케팅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다각적 프로모션으로 약국 건강 간식 시장 점유율을 30%까지 끌어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JW중외그룹은 키즈톨 외에도 JW중외제약의 친환경 염색약 ‘창포엔’, 다이어트 제품 ‘슬림엔’, 립케어 제품 ‘립수리’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