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균돈태반 추출성분 '오마샤리프 테비안'
상태바
무균돈태반 추출성분 '오마샤리프 테비안'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2.1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 태반을 응용한 피부과학기술로 피부재생을 돕는 안티에이징 브랜드 선보여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노화피부에 부족한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무균돈태반 추출성분(UPC-BP12)을 핵심원료로 ‘오마샤리프 테비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의 노화를 적극적으로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피부의 노화에 예민한 30대 여성을 타깃으로 선보였다.

테비안(Tevian)은 핵심원료인 ‘태반’과 신의 선물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ian’의 합성어다. 신이 인간에게 준 선물인 태반을 응용한 피부과학기술이 피부재생을 도와 젊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태반의 신비하고 놀라운 힘을 전달해주는 태반화장품이다.

오마샤리프 테비안에 사용된 UPC-BP12는 일본 홋카이도 면역식품연구소의 기술을 지원받아 동성제약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됐다. 이 기술은 태반 적출 후 -60°C로 급속냉동해 태반의 세포손실을 최소화하고 멸균 및 선별 과정에 있어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 태반의 유효성분이 순도 높게 추출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주요 미용성분인 석류추출물, 녹차추출물, 세라마이드, 비타민E 등이 UPC-BP12와 조화돼 피부의 생명력을 되찾아준다.

브랜드 구성 5개 품목 중 미백&주름개선 2종, 기능성화장품이 3종(에센스, 크림, 아이크림)으로 적극적인 브라이트닝과 안티링클 관리를 실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