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제역 걱정 마시고 안심하고 고기드세요”
상태바
“구제역 걱정 마시고 안심하고 고기드세요”
  • 한봉규 기자
  • 승인 2011.01.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의사협회(회장 경만호) 임원진들은 ‘마장축산물시장 상점가 진흥사업 협동조합’과 성동구 공동 주최로 1월 25일 성동구청 광장에서 열린, 육류 소비 촉진 캠페인 및 무료시식회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구제역 확산과 관련해 육류 소비가 위축되고 축산농가와 상인 및 소비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에, 의료계가 구제역에 관한 잘못된 인식을 불식시키고 육류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해 나섰다.







 





 


“구제역 걱정 마시고 안심하고 고기드세"

 

대한의사협회(회장 경만호) 임원진들은 ‘마장축산물시장 상점가 진흥사업 협동조합’과 성동구 공동 주최로 1월 25일 12시부터 성동구청 광장에서 열린  육류 소비 촉진 캠페인 및 무료시식회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구제역 확산과 관련해 육류 소비가 위축되고 축산농가와 상인 및 소비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의료계가 구제역에 관한 잘못된 인식을 불식시키고 육류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해 나섰다.


 











 



문의전화
홍보국 박미경 02-794-2474(802)

홍보국장 김기성 02-794-2474(800)

대변인 문정림 010-4662-7557





 


 

“구제역 걱정 마시고 안심하고 고기드세요”

의협 임원진, 육류 소비 촉진 위한 시식회 동참

 

구제역 확산과 관련해 육류 소비가 위축되고 축산농가와 상인 및 소비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에, 의료계가 구제역에 관한 잘못된 인식을 불식시키고 육류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해 나섰다.

대한의사협회(회장 경만호) 임원진들은 ‘마장축산물시장 상점가 진흥사업 협동조합’과 성동구 공동 주최로 25일 성동구청 광장에서 열린, 육류 소비 촉진 캠페인 및 무료시식회에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