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산모홈케어 '차맘스케어' 서비스 실시
상태바
프리미엄 산모홈케어 '차맘스케어' 서비스 실시
  • 박현 기자
  • 승인 2011.01.1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병원그룹 ㈜차케어스, 산전부터 산후까지의 토털 산모 홈케어서비스

차병원그룹 ㈜차케어스(대표이사 김창호)는 임신에서부터 출산, 산후조리까지 산모와 아기를 가정에서 편안하게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산모 홈케어 서비스 '차맘스케어'(www.chamomscare.co.kr)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차맘스케어는 기존 산모 홈케어 서비스 파견업체와는 달리, 산전 33주부터 산후 2주까지의 토털 산모 홈케어 서비스를 가정에서 직접 관리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유형에 따라 국제모유수유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간호사, 산후부종 전문 관리사, 첫 아이를 위한 베이비시터, 산모도우미 등 각 분야의 전문가 방문 서비스를 제공해 산모와 아기 건강상태를 관리한다.

차맘스케어는 첫째, 산과 전담간호사가 산모에게 임산부 건강 사정 및 출산준비, 운동, 영양 등의 1대1 맞춤 상담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존 산모 홈케어 서비스 업체와는 달리 서비스 품질을 보장받을 수 있다.

둘째, 60시간 이상의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을 이수한 산모도우미(Care-mate)가 함께 방문해 가정에서도 편안하게 산후조리를 받을 수 있다.

셋째, 차병원 전문 의료진의 진료 예약 연결을 통해 논스톱 케어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차맘스케어는 기본 2주를 중심으로 산모도우미(Care-mate)가 함께 생활하는 입주형 또는 출. 퇴근형으로 산모의 편의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차케어스는 차병원그룹의 통합 의료서비스 전문 기관으로 특화된 최고의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선진 의료 서비스의 개발 및 인프라를 구축해왔다. 이에 산모와 아기의 건강과 안녕을 지키고자 하는 홈케어 서비스 시스템은 향후 실버분야 및 재활분야로도 확대되어 토털 헬스케어 서비스(Total Health Care Service)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발전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차맘스케어 고객센터(1688-3553 / www.chamomsca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