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하이치올C 브랜드카페 오픈
상태바
광동제약, 하이치올C 브랜드카페 오픈
  • 최관식
  • 승인 2005.04.07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온라인마케팅 더욱 강화해 나가기로
광동제약㈜(대표 최수부)은 온라인 포털 다음(www.daum.net)의 플랫폼과 회원 DB를 활용한 타깃마케팅을 위해 먹는 기미, 주근깨 치료제 "하이치올C" 브랜드카페(http://cafe.daum.net/hythiolC)를 오픈하고 온라인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Hi∼하이치올C" 온라인 프로모션은 다음카페를 커뮤니티로 활용해 회원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과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 활용 및 다음 내의 플랫폼을 적극 활용, 대고객 접점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하이치올C" 브랜드카페는 일본 유수의 대학과 병원에서 실시한 임상실험 결과와 함께 광동제약의 하이치올씨 피부모델이 될 수 있는 "피부모델", 추억의 글을 남기는 "My 드라마" "하이치올씨 오행시 짓기" 등의 이벤트와 소비자 사용후기 등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제공 등으로 구성돼 있다.

광동제약은 하이치올C가 기미, 주근깨 등 피부노화로 고민하는 20∼40대 초반의 여성,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청소년 및 대학생, 피부가 검게 변하거나 피부알러지, 화장독 등으로 고생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판단, 2006년까지 100억원대 판매 품목으로 육성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대대적인 시장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광동제약㈜ 임성순 마케팅부장은 "향후 광동제약은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의 전문성 강화 및 주요 경쟁사에 대한 철저한 마케팅 차별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브랜딩을 강화하고 고객 로열티를 더욱 높여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