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룸, 건강한 비타민 요리교실
상태바
센트룸, 건강한 비타민 요리교실
  • 박현
  • 승인 2010.11.0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가득한 각 지역 전통 김치 선보여
김장철이 다가옴에 따라 각종 채소 가격은 물론 김치냉장고에 대한 판매가 급증하는 등 한국인의 월동준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다. 다양한 비타민과 풍부한 미네랄의 보고라고 알려져 있는 김치는 전통적으로 각 지역 마다 특색을 가지고 있다.

최근 멀티비타민 센트룸 및 50세 이상을 위한 센트룸 실버를 국내에 시판하고 있는 한국 와이어스㈜에서는 오는 11월15일 종로구 와룡동에 위치한 한국전통음식연구소에서 직장인과 가정 주부, 네티즌 등 20명을 초청해 조상들의 지혜가 담긴 각 지역의 전통김치를 배우고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요리교실을 개최한다.

이번 요리교실은 한식의 세계화를 위해 한국을 대표하는 각종 행사를 진두지휘하고 있는 한국전통음식연구소 윤숙자 소장의 강의로 진행되며 이번 요리교실의 주제인 "한국인의 건강한 월동준비 김치"의 맞추어 그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우리 나라의 각 지역을 대표하는 김치로 서울지방의 대표적인 고급김치인 감동젓무와 제주도를 대표하는 귤물김치를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한국 와이어스 컨슈머 헬스케어 김상경 이사는 “각종 재료와 여러가지 조리 방법으로 비타민과 풍부한 미네랄이 담긴 한국 전통김치 만들기를 통해 실제로 접하기 어려웠던 김치에 대해 알고 가실 수 있는 요리교실이 되길 바라며 꾸준한 비타민과 미네랄의 섭취를 통해 건강한 겨울나기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한국와이어스 센트룸 홈페이지(www.centrum.co.kr)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