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수 특전 임상교수 채용
상태바
해외연수 특전 임상교수 채용
  • 박현
  • 승인 2010.11.0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HA 의과학대학교ㆍ차병원그룹
줄기세포 연구의 세계적 선도 의료그룹인 CHA 의과학대학교ㆍ차병원그룹(회장 차광렬)은 11월1일(월)부터 11월19일(금)까지 줄기세포 치료, 종양, 노화, 면역, 불임, 분자영상 등 임상 각 분야에서 차세대 의료기술의 융복합화를 선도하고 미래 첨단진료 분야를 개척해 나갈 교수를 특별 채용한다.

이번 교수초빙분야로는 줄기세포 치료, 종양, 노화, 면역, 불임, 분자영상 등 임상 각 분야로, 차병원그룹 산하 병원 및 연구기관에 초빙될 예정이다. 초빙된 교수는 1년은 국내에서 연구를 하고 이후 해외연수 지원금과 왕복항공료(가족 4인 이내)를 지원받아 2년간 해외 선진 첨단의료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응시자격은 전문의 자격증 소지자나 취득예정자이며 CHA 의과학대학교 홈페이지 "알림마당-서식모음란"에서 "해외연수특별채용 교원용이력서"와 "연구실적목록서" 양식을 다운받은 후 작성해서 이메일(chauniv@cha.ac.kr)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마감은 11월19일(금) 오후 5시 도착분에 한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통해서 최종 선발하고 최종 선발된 합격자에게는 12월 중으로 이메일이나 유선을 통해서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해당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다. 해외연수특전 임상교수 초빙과 관련된 문의는 CHA 의과학대학교 인사담당자(031-725-8250/8234)나 홈페이지(www.cha.ac.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HA 의과학대학교ㆍ차병원그룹은 강남차병원, 분당차병원, 구미차병원, 대구여성차병원 뿐 아니라 미국 LA 할리우드 장로병원, 줄기세포 전문기업 차바이오앤디오스텍 등으로 구성된 글로벌 메디컬 그룹이다.

최근에는 강남구 청담동에 "안티에이징 라이프센터 차움"을 오픈해 고품격 의료관광의 메카로 주목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