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져가는 것들 답사여행
상태바
사라져가는 것들 답사여행
  • 박현
  • 승인 2010.10.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호준 작가와 함께 경북영주 외나무다리/삼강주막 여행
고속열차에 앉아 우마차의 낭만을 꿈꿔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홍보마케팅 전문회사인 나스피알(대표 나은경)이 사라져 가는 것들을 여행을 통해 음미해 보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 프로그램은 빛의 속도로 변화하는 이 세상에서 더듬더듬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 느림의 미학을 누리는 그 행복을 아십니까?를 모토로 진행된다.

모두가 앞으로 나갈 때 손 끝이 닳도록 더듬거리며 뒤를 향해 걸어온 작가 이호준 님과 함께 그 때 그 시절의 아름다움들이 이 땅에서 정말 사라지기 전에 직접 가서 보고 느끼고 가슴에 담아오는 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사라져 가는 것들 답사여행은 우리 것의 순수함을 찾아 어른들에겐 아련한 향수를, 아이들에겐 우리 전통문화의 자부심과 의미를 되새기게 해 준다.

자녀와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 어쩌면 우리 시대를 마지막으로 영원히 사라질 지도 모를 소중한 순간을 가득 담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10월에는 오는 30일(토) 경북영주 외나무다리/삼강주막으로 여행을 떠난다.

이번 여행은 지금껏 만나볼 수 없었던 우리 전통문화 유산의 깊숙한 곳, 세세한 곳까지 들여다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홍보마케팅 전문대행사로서 10년의 경력을 쌓아온 나스피알이 지자체 축제홍보 및 상품개발을 위해 새롭게 출범시킨 나스페스티벌을 통해 선보이는 고품격 문화여행상품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나스피알은 우리나라 각 지방에 숨겨진 아름다움을 찾아 상품화하고 이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는 글로벌 PR & Marketing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문의는 02-336-30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