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성형외과학회장에 허은 원장
상태바
미용성형외과학회장에 허은 원장
  • 김명원
  • 승인 2005.03.29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이사장 이택종)는 26일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제23차 춘계학술대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회장에 허은 원장을 선임했다.

"한국인의 미를 세계로"를 주제로 80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이날 학술대회에서는 "다양한 방법을 이용한 교근 축소술" 등 2개 패널토의와 "바디 윤곽 성형" 등 3개 주제의 심포지엄이 진행돼 자유연제 23편, 포스터 5편이 발표됐다.

특히 특별강연에서 한서대 얼굴연구소 조용진 교수가 "한국인의 현대 미인관"을 주제로, 초청강연에서는 미국 토머스 로버츠 박사가 "안면부 윤곽교정 등에 있어 미세지방 이식술의 역할"을 주제로 각각 강연했다.

또한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파라메디칼 프로그램으로 △고객 만족(플러스아카데미 박지숙) △인간관계와 의사소통(아주의대 임기영) △삽입물과 보충재(고려의대 이병일) 등에 대한 발표가 있었다.

이택종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국의 미용성형은 아시아권을 벗어나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며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한국의 미용성형이 국제미용성형을 선도하는 위치를 굳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용성형학회는 이날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에 허은 원장(허은성형외과의원), 부회장에 조인창 원장(반도성형외과)을 각각 선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