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티스, 라미실 스마트폰 게임 앱 출시
상태바
노바티스, 라미실 스마트폰 게임 앱 출시
  • 박현
  • 승인 2010.08.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좀균과 무좀치료의 중요성을 테마로 한 아이폰용 게임 앱 서비스
한국노바티스(대표 피터 야거)는 무좀질환 인지도 제고 및 치료의 중요성을 알리고 자사의 무좀치료제 라미실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마트폰 게임 어플리케이션인 ‘무좀균 브레이커’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무좀균 브레이커’는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게임 어플리케이션으로 발에 걸리는 감기라 불릴 만큼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질환인 무좀과 무좀치료를 주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는 게임 콘텐츠로 개발됐다.

‘무좀균 브레이커’는 제한시간 내에 끈질기고 지긋지긋한 무좀균으로부터 가족을 지키는 것이 목표이며 게임 중 등장하는 라미실 박사의 도움을 받으면 보다 효과적으로 무좀균을 퇴치할 수 있다. 특수 아이템을 활용하면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무좀균을 빨리 잡으면 추가의 보너스 점수도 주어진다.

한국노바티스의 무좀치료제 라미실은 지난해 IMS자료 기준 외용 항진균제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한 대표 무좀치료제로서 이번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1위 제품의 앞서가는 리더십을 확고히 하고 그 동안 고객에게 받은 큰 성원에도 보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

또한 무덥고 습한 여름과 장마철, 더욱 괴로워지는 무좀환자들의 무좀치료에 대한 인식과 경각심을 높이는 것은 물론, 무좀 환자들과 일반 대중들의 스트레스 해소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미실 마케팅 담당 유은하 PM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화두가 되고 있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제품과 질환에 연계하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의 형태를 구상하게 됐다”며 “많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무좀균 브레이커’가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주고 무좀 없는 건강한 발 관리의 계기도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무좀균 브레이커’는 현재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1.0 버전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앱스토어 검색어 △라미실 △노바티스 △무좀균 등으로 검색이 가능하다.

한국노바티스는 이후에도 ‘무좀균 브레이커’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상위버전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노바티스의 무좀치료제 라미실(성분 : 테르비나핀)은 빠르게 무좀균을 사멸해, 적용기간이 짧고 적은 용량으로도 무좀균을 효과적으로 치료한다.

특히 1회 적용 라미실원스 뿐 아니라 라미실 크림, 덤겔, 스프레이 등 제품군이 다양해 무좀부위, 상태 및 소비자 선호도에 따라 제품선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