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염모제 시장 진출
상태바
일동제약 염모제 시장 진출
  • 최관식
  • 승인 2005.03.1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냄새 없고 자극 적은 바이탈 시리즈 출시
일동제약(대표 이금기·www.ildong.com)이 염모제 시장에 진출했다.

일동제약은 자연스러운 모발 염색에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있는 염모제 "바이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바이탈은 크림 타입이어서 흘러내리지 않아 혼자서도 손쉽게 염색할 수 있는 게 특징.

또 제품에 따라 암모니아가 전혀 들어있지 않거나 적은 양의 암모니아만을 함유하고 있어 염색약 특유의 냄새가 거의 없고 눈이나 두피에 자극이 적다고 일동제약 관계자는 소개했다.

특히 키토산 유도체와 항산화 비타민, 천연대두단백질, 감초추출물 등이 함유된 트리트먼트 로션이 함께 들어 있어 모발의 손상을 방지하고 염색 후에도 촉촉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키토산 유도체는 모발 표면에 피막을 형성해 염색 후에도 모발을 매끄럽고 탄력 있게 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항산화제인 비타민C와 E는 모발을 보호하고 염색 후 색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작용을 한다는 것.

또 대두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은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모발을 유지시켜 주며, 진정 작용과 두피 보호 효과가 있는 감초 추출물이 염색 시 자극으로부터 두피를 편안하게 보호해 준다는 설명이다.

일동제약의 바이탈은 7∼8분 안에 염색을 끝내는 "바이탈 스피드"와 보다 다양한 색상을 연출할 수 있는 "바이탈 센스" 두 종류가 있으며, 바이탈 스피드는 3종, 바이탈 센스는 5종의 색상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