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호 회장 유임
상태바
이승호 회장 유임
  • 김명원
  • 승인 2005.02.0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의대 총동창회
연세의대총동창회는 지난 29일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05년도 정기총회에서 현 이승호 회장(삼성제일병원 산부인과)을 임기 2년의 새 회장에 유임시켰으며 총 2억5600만원의 새 예산안을 확정했다.

올해 연세의대와 원주의대를 졸업하는 260명의 신입생 환영식을 겸한 이날 행사에서는 이승호 동창회장을 비롯하여 김강홍 미주동창회장, 지훈상 연세대의무부총장, 김경환 연세의대학장, 강성준 원주의대학장과 동창 등 30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승호 회장은 개회사에서 "창립 120주년을 맞는 모교의 빛나는 역사와 전통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에 모든 동창회원들이 앞장 서 왔다"며 말하고, 올 한해에도 각자의 진료와 의학연구의 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기를 당부했다.

정총에서는 오는 5월 개원 예정인 새병원 건축기금 모금, 광혜장학금 증액, 연세 및 원주 의대 친목 발전 등을 포함하는 모교 발전사업과 회원복지 및 의료선교 활동을 적극 추진키로 했다.

또한 시상식에서는 전직 의부부총장 등을 역임하면서 모교 및 동창회 발전에 기여해온 고 홍필훈(42년졸), 강진경(65년졸) 동문에게 연세동창상이, 직전 세브란스병원장을 역임한 조범구(64년졸) 동창을 비롯한 정수영(75), 한경민(80), 박상돈(특별회원) 동문 등에게는 에비슨 봉사상이 수여됐다.

신입회원으로 올해 연세의대를 수석 졸업한 이용호씨와 원주의대를 수석 졸업한 박화영씨는 세브란스상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