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준제약, 임원 경영계약 체결해 눈길
상태바
태준제약, 임원 경영계약 체결해 눈길
  • 최관식
  • 승인 2005.01.2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기업 도약 위해 임원에게서 경쟁력 도출키로
태준제약(대표이사 이태영)은 지난 14일과 15일 이틀간 잠실 롯데호텔에서 임원경영전략 워크숍을 개최하고 2005년도 경영전략 및 1천억원대 매출 달성을 위한 장기 비전을 구체화했다.

이태영 회장 이하 임원들은 글로벌 경영을 위한 중장기 경영전략과 2005년 사업계획 추진에 따른 주요 경영 현안 선결을 위한 심야토론과 브레인스토밍 및 기업이미지 재정립을 위한 CI프로젝트 발표 등 기업경영의 글로벌화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워크숍에서는 업계 최초로 중역을 대상으로 경영성과지표를 활용한 담당 사업별 경영계약을 체결, 합리적인 성과측정을 바탕으로 책임경영에 의한 임원의 역량이 한층 강화됐다.

경영계약에 앞서 태준제약은 사업담당 임원별 성과측정이 가능한 성과지표를 개발했고, 임원 개인별 사업계획에 대해 성과지표별 달성률, 난이도, 가중치 등을 토대로 성과를 측정하게 된다.

이 자리에서 이태영 회장은 "이번 임원 경영계약 체결은 사업을 담당하는 중역과의 단순한 계약 차원을 넘어 글로벌 선진경영을 위해 회사의 경쟁력을 임원의 역량에서 모색키로 한 데 의미가 있다"고 강조하고 "장차 이 제도를 지점장, 팀장급으로 확산해 태준제약이 업계의 선진경영 모델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