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과 병원인의 병원신문 최종편집2021-04-16 10:05 (금)
한국형 드럭스토어 W-store 2호점
상태바
한국형 드럭스토어 W-store 2호점
  • 최관식
  • 승인 2004.09.02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분당 야탑에 오픈
코오롱웰케어㈜(대표이사 황성철 www.wstore.co.kr)는 오는 7일 한국형 드럭스토어 "W-store" 분당 야탑점을 오픈한다. 분당 야탑점은 기존 약국의 변화를 최소화하면서도 약국의 공간을 효율화해 약국과 W-store가 상생할 수 있는 구조로 운영될 예정이다.
성신여대점에 이어 W-store 2호점인 야탑점은 분당차병원 앞 미래팜약국 100평 공간 중 22평의 규모로 입점하게 되며 의약품은 약국에서, 건강음료, 기능성 화장품 등 웰빙용품은 W-store에서 취급한다.
직영인 성신여대점과 달리 가맹 1호점인 야탑점은 미래팜약국 특성에 맞게 숍인숍 형태로 운영되며 코오롱웰케어에서 운영 효율화를 위한 시스템을 지원키로 했다.
또 향후 약국 형태에 따라 다양한 가맹 형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코오롱웰케어 관계자는 소개했다.
W-store는 비타민, 영양제, 다이어트용품, 건강음료 등을 비롯해 아토피, 여드름 피부 등을 위한 전문적인 기능성 화장품, 건강 리빙용품 등을 취급하며 넓고 쾌적한 공간과 건강·미용 전문컨설턴트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황성철 대표이사는 "단순한 서구형 드럭스토어의 모방이 아닌, 약국이 중심이 된 한국형 드럭스토어의 가맹형태가 W-store의 가장 큰 장점"이라 소개하고 "올해 안에 20개 가맹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