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후디스 조이거트" 출시
상태바
일동제약, "후디스 조이거트" 출시
  • 최관식
  • 승인 2004.12.1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간 사용에도 내성 없고 우유 등과 함께 먹을 수 있어 편리
일동제약 계열 유아식 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www.ildongfoodis.co.kr)는 아기들의 장 건강을 위한 혼합유산균 제품 "후디스 조이거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유산균, 비피더스균, 말토덱스트린과 동결 건조한 천연 키위 효소, 그리고 식이섬유를 배합해 장내 유해 미생물의 증식을 억제하고 유익한 비피더스 유산균을 증식시켜 장을 건강하게 하며 변을 부드럽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기존의 영·유아 변비 개선제와는 달리 뉴질랜드산 키위에서 추출한 천연효소와 수용성 식이섬유를 사용해 장기간 섭취해도 내성이 생기지 않으며 우유 단백질에 대한 활성도가 높아 분유, 우유, 음료수 등에 섞어서 먹을 수 있어 신생아부터 어린이까지 편리하고 쉽게 섭취할 수 있다고.

아기들은 장 기능이 미숙하고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특히 분유를 먹일 경우 비피더스균의 증식력이 다소 떨어져 설사나 변비를 일으킬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감안해 출시된 후디스 조이거트는 분유를 먹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유익균을 보충해 장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지켜줄 수 있을 것이라고 일동측은 강조했다.

이 제품은 태어나서부터 12개월까지의 아기를 위한 "후디스 조이거트 베이비"와 1세∼9세용 "후디스 조이거트 키드" 두 종류가 있으며, 대형 할인 마트와 일동후디스 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베이비 1만8천500원, 키드 1만9천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