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바른치료이야기 블로그 개설
상태바
심평원, 바른치료이야기 블로그 개설
  • 윤종원
  • 승인 2007.07.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창엽)은 7월9일 네티즌이 쉽게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관련 소식을 접할 수 있고, 자유롭게 의견개진도 할 수 있는 인터넷 대화창구인 블로그를 개설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바른치료 캠페인과 건강정보 등 다양한 소식을 블로그를 통해서 전하는 정보전달과 함께 국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어 공공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기 위해 자체 블로그를 개발 이달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바른치료 이야기’라는 제목의 심평원블로그는 크게 7가지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심평원,궁금하세요?(심평원의 기능과 역할 및 최신뉴스제공) ▲이벤트 ▲바른치료 이렇게(항생제 및 약물오남용 방지 캠페인) ▲건강을가꾸는사람들(심평원사보, 건강정보) ▲건강보장30주년(건강보장30주년 안내 및 자료) ▲요양기관현황관리(요양기관 개설에서 폐업까지 안내) ▲건강보험데이터베이스(건강보험관련 각종통계자료) 등으로 구성돼 있다.

블로그에 올라온 댓글이나 게시판에 접수된 네티즌 의견을 적극반영하고 네티즌 질문에도 적극적으로 답변할 방침이다.

기존의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와는 다른 성격의 블로그 개설에 따라 쌍방향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국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즉 블로그를 기존 홈페이지와 더불어 네티즌과 소통할 수 있는 대국민 커뮤니케이션의 공간으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블로그 개설 기념으로 7월 중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방문하는 국민에게 개인 블로그를 꾸밀 수 있는 사이버 쿠폰과 선물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는 주소는 다음과 같다.
http://blog.naver.com/yeshir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