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염방지 신개념 투여 키트
상태바
감염방지 신개념 투여 키트
  • 박현
  • 승인 2004.11.2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라덱스 세이프시스템" 출시
아스트라제네카는 주사기를 통한 질병감염을 방지하는 신개념 투여 키트 "졸라덱스 세이프시스템(SafeSystem)"을 출시한다.

주사형 항암제 졸라덱스의 투여 키트인 세이프시스템(SafeSystem)은 주사기의 약제가 완전히 주입되면 자동으로 주사바늘이 주사기 몸체 내로 들어가도록 설계돼 주사바늘로 인한 의료인의 질병감염 위험을 방지할 수 있다.

혈액이나 체액이 묻은 주사바늘에 실수로 찔리는 사고가 의료인 질병감염의 가장 큰 위험 요인이었던 만큼 "졸라덱스 세이프시스템"은 질병감염 위험으로부터 의료인을 보다 안전하게 지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졸라덱스 세이프시스템"은 바늘 끝을 날카롭고 매끄럽게 개선해 피하조직 내 투여가 용이하고 환자의 피부 부담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의료인의 안전까지 고려해 주사바늘 사고방지기능을 장착한 투여 키트는 "졸라덱스 세이프시스템"이 처음이다.

한국아스트라제네카 의학부 손지웅 이사(의학박사)는 “졸라덱스 세이프시스템(SafeSystem)은 의료인의 안전을 고려한 투여 키트”라고 언급하며 “아스트라제네카는 환자뿐만 아니라, 의료진에게도 더 안전하고 편한 의료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졸라덱스는 전립선암, 폐경전 및 주폐경기 여성의 진행성 유방암, 그리고 부인과의 자궁내막증이나 자궁근종 치료에 널리 쓰이고 있는 체내 황체형성호르몬자극호르몬(LHRH)의 합성유도체이다. 간단하고 쉬운 피하 데포 방식이며 고형제제이기 때문에 정확한 용량을 확실하게 투여할 수 있다. 제품문의는 02-2188-08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