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에게 사랑하는 마음 전해
상태바
이웃에게 사랑하는 마음 전해
  • 박현
  • 승인 2004.11.2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사랑중병원, 다사랑봉사단 발족
다사랑중앙병원 한방병원은 병원 및 고객들과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통해 가깝게는 본원의 친절함을 유도하며 나아가 지역주민의 어려움을 도와 건강하고 밝은 복지사회 건설에 기여하며, 보다 건강하고 살기 좋은 의왕시의 건설을 위한 봉사활동을 목적으로 다사랑봉사단을 오는 11월27일(토) 발족한다.

다사랑중앙병원 한방병원 이종섭 대표원장은 “다사랑봉사단은 무의탁 독거 노인 및 장애인복지 관련사업, 기타 노인 및 장애인 등의 건강·생활 및 봉사에 관한 사업, 소년소녀 가장 지원사업, 다사랑중앙병원 한방병원 내의 친절함을 위한 봉사사업 등 가깝게는 밝은 병원, 멀게는 이웃에게 봉사하고 헌신할 계획”이며 “그동안 사회봉사활동을 하고 싶었으나 기회가 없어 봉사활동을 못하고 있는 많은 회원들을 위해 다사랑봉사단에서 가입신청을 받아 원하는 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본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사랑봉사단은 본인의 의지로 순수한 봉사를 할 의향이 있는 의왕시 주민이며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소정의 입회원서를 제출하고 다사랑봉사단을 적극적으로 응원 참여하면 된다.

이종섭 대표원장은 다사랑봉사단 가입에 문턱은 낮지만, 활동은 어느 봉사단보다 적극적일 것이며 혜택과 보람은 여느 봉사단과는 격이 다를 것이라 포부를 밝힌바 있다.

다사랑중앙병원한방병원의 다양한 영역의 활성화와 전문성을 높이고 인식제고 등을 통한 지역사회의 친근감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다사랑봉사단의 발대식은 오는 11월27일(토) 오전11시 다사랑중앙병원 한방병원에서 갖게 된다. 가입문의는 전화(031-340-5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