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입체초음파 태아사진 콘테스트 대상 수상
상태바
3D 입체초음파 태아사진 콘테스트 대상 수상
  • 박현
  • 승인 2004.11.1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연세모아병원
경기도 수원시 영통지구 소재 연세모아병원(원장 양오승)이 메디슨과 라이프코드가 공동 주최하고 웹투폰, 무크하우스가 협찬한 "2004 3D 입체초음파 태아사진 콘테스트(3D Fetal Image Contest 2004)"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전국에서 100여 산부인과 병·의원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이번 "태아사진 콘테스트"는 3D 초음파 검진의 유용성 전달과 건강하고 행복한 태교문화의 보급을 목적으로 마련된 것이다.

태아초음파 검진 시 받는 3D 입체초음파 태아이미지를 산모의 휴대폰으로 전송하고 동시에 이벤트에 응모하는 등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 서비스로 콘테스트가 진행돼 전국에서 총 100여 개 이상의 산부인과 병·의원에서 출산을 기다리는 예비 엄마와 아빠의 관심을 끌었다.

대상을 수상한 연세모아병원 태아사진의 예비 엄마는 연세모아병원을 다니는 다음달(12월) 출산예정인 송근화씨로 지난 12일(금) 연세모아병원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100만원의 출산장려금을 받았고 병원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았다.

임신이 더 이상 힘들고 불안한 과정이 아니라 태아와의 소중한 첫만남을 가질 수 있는 즐겁고 신나는 일임을 널리 알린 이번 콘테스트는 예비 엄마, 아빠에게 태아에 대한 사랑을 확인시켜 주는 계기가 되었다.

또 뱃속의 아기를 휴대폰으로 항상 볼 수 있어서 정서적 교감을 통한 태교에도 도움이 되었다는 좋은 평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