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룬드벡, 일반인 대상 홍보활동
상태바
한국룬드벡, 일반인 대상 홍보활동
  • 박현
  • 승인 2004.11.0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매치료제 "에빅사" 발매 기점으로
올 해 치매치료제 "에빅사"를 발매한 한국룬드벡(지사장 오필수)이 대한치매학회와 함께 "2004 실버건강박람회"를 협찬하면서 기존 학회와는 달리 일반인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열린 활동을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건강한 노년, 우아한 노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대한의사협회 주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최근 코엑스 1층 태평양홀에서 진행됐다.

경제 및 의학의 발달로 고령화 사회로의 진입 속도가 빨라지면서 사람들은 질병 없는 건강한 노년에 대한 욕구가 날로 커져가고 있다. 또한 핵가족화 현상과 부양 의무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변화함에 따라 스스로가 건강을 책임져야 하는 노인 가구 수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렇게 건강한 삶에 대한 욕구가 증대되고, 웰빙시대를 추구하는 현상에 발 맞추어 이번 행사에서는 소외되어있는 노인계층의 건강과 복지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룬드벡<사진 회사로고>은 일반인들에게 치매에 대한 정확한 정보전달과 함께 조기 발견과 치료의 중요성을 홍보함으로써 치매증상을 치매인지 몰라서 가볍게 넘기고 진단 받지 않고 있는 환자들에게 적절한 치료를 가능케 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치매를 예방 할 수 있는 방법과 같은 유용한 정보전달에 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